양기대 국회의원, 2023년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 대상 수상

양 의원 “반 부패 청렴의 자세로 국민 삶에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신강 기자 | 입력 : 2023/12/19 [14:49]
본문이미지

▲ 양기대 국회의원-한국반부패정책학회가 선정한 ‘2023년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 대상’ 수상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경기광명을)이 19일 한국반부패정책학회가 선정한 ‘2023년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 대상은 한국반부패정책학회(회장 김용철 부산대교수)가 엄정한 심사를 거쳐 투명하고 공정한 정치· 행정·사회문화 확립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한 사람을 공직부문과 정치부문으로 나눠 시상하고 있다.

 

이날 국회에서 열린 시상식을 주최한 한국반부패정책학회 측은 “양 의원은 평소 청렴한 삶을 통하여 성실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맡은 바 소임을 다했다”며 “우리사회를 깨끗하고 맑은 사회로 구현하는데 기여한바가 크다”고 수상 이유를 밝혔다.

 

본문이미지

▲ 2023년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대상 수상    

 

양기대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며, “반 부패 청렴의 자세로 국민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기대 의원은 지난 11월 청렴한 자세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며 정치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일보의 경제종합일간지인 한양경제에서‘올바른 국회의원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