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광명시기자협회에 따르면 광명역사컨베션웨딩홀에서 송년회를 거행, 한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 정신을 발휘한 인사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 자리엔 양기대, 임오경 의원이 참석했으며, 양이원영 의원과 임혜자 전 청와대 선임행전관도 함께 했다.
아울러 안성환 시의장, 유종상, 김용성 도의원, 김기춘 전 시의원, 권태진 전 도의원 박영근 사회적기업 대표, 기자협회원 등 70여명이 얼굴을 비췄다.
이날 김영석 회장은 “지역에 누구보다도 왕성하게 활동해 주신 분들을 시상하게 돼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새해에는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이 행복한 날들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양기대 의원은 “지난 1년간 광명의 언론인 여러분들이 광명에 좋은 역할을 해주셔서 광명시가 더 발전하는데 기여를 해주시고 권력에 대한 비판도 해주셔서 늘 잘 새겨듣고 있다”며 “특히 오늘 우리 광명을 위해서 애써주시고 봉사해 주신 분들을 위해 감사하는 마음에 감사패를 드린다고 하니 더 뜻 깊은 자리가 된 것 같고 광명시기자협회 내년에도 큰 역할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상자는 박호승 광명시청 정수과장,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김동우 광명동부새마을금고 이사장, 전종철 광명시 새마을협의회 시 총무, 정봉성 대동안전 대표이사, 한순일 민주평통 광명시협의회 부회장, 박대철 민재석재 대표, 이승목 사단법인 굿이너프 이사 이승묵, 김춘경 원림장학회 회장,엄원당 아방데코 대표 등이다. <저작권자 ⓒ 드림지원센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